최신 고객 정보를 정확하게 기록하고 활용하는 것에서 시작된 고객관리, 이제는 패러다임이 진화하고 있습니다.기본적인 고객 데이터 관리부터 니즈를 파악하고 개인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여 업무의 수익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까지-그 영향력이 크게 확대되었습니다.비즈니스도, 산업군도 다른 세 기업이 왜 고객 관리를 위해 공통적으로 SAP를 선택했는지, 이번 2시 데이트 웨비나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Agenda
- 14:00 ~ 14:50
- [CMR 도입 배경 및 프로젝트 구축과정 소개]- 글로벌 패션브랜드사 A- 기능성 화학소재 선도기업 B- 국내 최고 기계장비 제조사 C[고객사가 공통적으로 기대하는 비즈니스 목표와 효과]
Event
-
- 질문 이벤트
- 웨비나에 참석하셔서 질문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30분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 설문 이벤트
- 실시간 설문에 응답하여 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도미노 피자를 드립니다.
-
- 상담 이벤트
- 온/오프라인을 통하여 미팅을 진행하신 모든 분들께 캠핑의자를드립니다.
(색상 임의로 담당자 직접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