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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 19 이후, New Normal 시대에 새로운 기업의 고객 관리 방향성
SAP코리아, 원영선 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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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Pandemic 이후, Global의 많은 기업들은 기존 대면영업방식과 영업사원에서 일방적인 정보 입력을 강조하고, 관리를 중심으로 하는 방식에서, 판매 채널을 Digital화하고, 최신의 Digital Marketing 기법을 적용하여, 실질적인 매출 증대와, 새로운 고객의 구매 형태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에 SAP CX의 Global 혁신 사례를 통해, 국내 기업에게 새로운 방식의 CX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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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개인화(Hyper-personalization)를 통한 고객 맞춤형 경험 제공
SAP코리아, 채승연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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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은 기업의 수익성과 직결된 자산이며 모든 비즈니스 혁신의 출발점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정보와 구매 채널에 노출되어 있는 고객의 환경에서 초개인화를 성공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기업 입장에서 어떤 역량에 보다 집중이 필요할지 방향성을 점검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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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초 개인화 지원 고객정보 통합 플랫폼 소개
SAP코리아, 정상희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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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외부 분산 관리되고 있는 Zero, 1st, 2nd, 3rd Party 고객정보를 통합하고, 각국의 데이터 프라이버시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하면서도, 마케터의 초개인화 실시간 마케팅 수행을 지원할 뿐 아니라, 서비스, 영업 등과 같이 고객 경험관리 수행 전 부서의 실시간 고객 대응 관리를 지원하여 전사 매출 증대와 고객 경험 극대화 위한 고객 정보 통합 관리 방안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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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 CX 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
SAP, Piotr Bukala, Solutions Advisor / John Lilley, Solutions AdvisorSAP, Alfred Choy, CX Solution Archit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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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사일로를 제거하고,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하여 고객 데이터 기반의 진정성 있는 초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촉진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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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하고 빠른 견적으로 수익 증대 및 판매 가속화
SAP, Ruchi Verma, Global Go-to-Market Lead, Customer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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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고 정확한 견적을 제공하여 구매자의 기대와 판매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복잡한 주문 및 견적 프로세스 간소화를 위한 SAP CPQ를 소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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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 마케팅을 통해 수익 및 고객 평생 가치 창출
SAP, Piotr Bukala, Solutions AdvisorSAP, ohn Lilley, Solutions AdvisorSAP, Alfred Choy, CX Solution Archit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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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리전스, 혁신, 민첩성이 연결된 초개인화 마케팅으로 고객의 참여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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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우수한 고객 경험 제공
SAP, Neve Kayne, RVP, CX Services, North AmericaSAP, Timothy Curcio, Global Dir, SAP Preferred SuccessSAP, Jacek Konopelski, Dir CX Enablement, SAP Lear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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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전략을 실행할 때, 전문가의 지원과 서비스를 통해 장애를 극복하고, 브랜드 약속을 이행함으로써 어떻게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지 알아보십시오.